Quantcast

검은사막, 임시 점검에 대한 사과 및 보상 안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검은사막이 임시 점검 문제에 대한 사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1일 검은사막은 공식 홈페이지에 “12월 1일(금) 임시 점검에 대한 사과 및 보상 안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는 임시 점검으로 불편을 겪은 유저들에게 사과하고 보상을 안내하기 위해 작성된 글이다.
 
온라인 게임 유저 입장에서는 뜬금없는 임시 점검이 게임 몰입에 방해요소로 작용한다.
 
이에 유저들의 불만도 상승할 수밖에 없다. 그런 만큼 그들의 이러한 사과와 보상안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아래는 입장 전문.
 
검은사막 홈페이지
검은사막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The MMORPG, 검은사막 입니다.
 
12월 1일(금) 임시 점검으로 인해 모험가 여러분께 불편을 끼쳐 대단히 죄송합니다.
불편을 겪으신 모험가 여러분께 사과의 마음을 담아 다음과 같이 보상이 지급되었습니다.
 
모쪼록 참고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보상 지급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보상 지급 안내
• 지급 대상 :  2017년 11월 30일(목) 06:00 ~ 12월 1일(금) 06:00 게임 접속 기록이 있는 가문(로그아웃 기준)
• 보상 내용 : GM의 행운 상자 1개, GM의 사과 2 (1시간) 2개, 수련의 서 - 기술 (3시간) 1개, 수련의 서 - 전투 (3시간) 1개
• 지급 방식 : 가문 내 편지로 지급
• 수령 기간 :  12월 8일(금) 06:00 까지
* 편지로 지급된 보상은 수령 기간 이내에 수령하지 않을 경우 삭제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임시 점검으로 인한 일부 유료 아이템의 시간 연장(2시간)이 진행되었습니다.
- 대상 아이템: 밸류 패키지, 프리미엄 밸류 패키지, 커스터마이징 패키지, 카마실브의 축복, 메르브의 팔레트, 기술 교본 및 기술 특화 교본
 
임시 점검으로 인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겪으신 모험가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