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진희-이천희, 상극 캐릭터 부캡의 대결 ‘흥미진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SBS 드라마 스페셜 ‘부탁해요 캡틴(극본 정나명 연출 주동민)’의 주인공 지진희와 이천희가 각기 다른 캐릭터의 완벽 밸런스로 극을 이끌고 있어 시청자들의 재미가 한층 높아지고 있다.

찬란한 항공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파일럿과 관제사, 스튜어디스들의 꿈과 열정, 사랑을 그린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의 두 남자 주인공 지진희와 이천희가 각자의 캐릭터로 극 분위기의 경중을 맞추며 드라마 속 긴장과 이완을 적절히 조절하고 있는 것.

▲ 부탁해요 캡틴 이천희, 사진=판타지오

완벽주의의 진지한 성격을 지닌 파일럿 김윤성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지진희는 매회 진중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에 자상한 매력까지 겸비해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지진희는 극 중 과거 입양된 집에서 파양 당한 아픔과 부기장이 된 후 자신의 실수로 인해 구혜선의 엄마를 죽게 만들었다는 트라우마를 갖고 날카롭고 냉철한 최연소 기장으로 성장한 김윤성을 100%로 표현하고 있다.

▲ 부탁해요 캡틴 이천희, 사진=판타지오

반면 인천타워의 명품 관제사로 변신에 성공한 이천희는 연일 유쾌하고 능청스러운 모습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다. 이천희는 극의 초반, 구혜선과 티격태격하면서 능청스러운 모습을 연출하기도 했으나, 최근에는 구혜선의 ‘손수건남’으로 다정다감함까지 보여주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매료시켰다.

▲ 부탁해요 캡틴 지진희, 사진=판타지오

이처럼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은 진중하면서도 자상한 매력의 지진희와 유쾌하고 진솔한 성심을 지닌 이천희, 두 캐릭터가 밸런스를 이루며 극의 재미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특히 지진희와 이천희는 자신의 일에 있어서는 자로 잰 듯한 날카로운 면모를 지닌 공통점을 지니고 있으면서도 서로 다른 성격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이색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 부탁해요 캡틴 지진희, 사진=판타지오

두 캐릭터의 뚜렷한 명암 대비로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 전개를 펼치고 있는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은 점차 구혜선에게 애틋한 감정을 느끼고 있는 지진희와 본격적으로 짝사랑을 시작한 이천희가 앞으로 어떤 삼각 러브라인을 펼쳐나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SBS 드라마 스페셜 ‘부탁해요 캡틴’은 오늘 밤 9시 55분 8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