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단독] 갓세븐(GOT7) 잭슨, 中 아이치이 시상식-텐센트 미디어 성광대상 참석…‘수상 가능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갓세븐(GOT7) 잭슨이 중국 아이치이 시상식과 텐센트 미디어 성광대상에 참석한다.
 
1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톱스타뉴스와 전화 통화에서 “잭슨이 2일과 3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아이치이 스크림 나잇(iQIYI Scream Night) 2017’ 시상식’과 ‘2017 텐센트 미디어 성광대상’에 참석하는 것이 맞다”고 밝혔다.
 
잭슨은 지난달 29일 두 번째 싱글 ‘OKAY’ 뮤직비디오를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하며 솔로로 출격했다.

갓세븐(GOT7) 잭슨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갓세븐(GOT7) 잭슨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또한 현재 잭슨은 아이치이 시상식의 협찬사인 중국 스마트폰 기업 ‘비보(vivo)’의 모델로 활동 중이다. 이에 잭슨은 시상식 참석 아티스트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동영상 스트리밍 기업인 아이치이는 중국 최대 인터넷 기업 바이두(baidu)의 자회사로, 중국판 넷플릭스라 불리고 있다.
2018 아이치이 시상식 / 공식 웨이보, 홈페이지
2018 아이치이 시상식 / 공식 웨이보, 홈페이지
 
3일 열리는 ‘2017 텐센트 미디어 성광대상’은 중국 최대 미디어 중 하나인 텐센트에서 진행하는 대형 시상식으로, 영화·드라마·음악·예능 등에서 가장 큰 인기를 누린 작품과 스타에게 수상하는 행사다.
 
‘2017 텐센트 미디어 성광대상’ 홈페이지에 따르면 잭슨은 올해의 가수상 부문 후보에 올랐다.
 
앞서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사전투표에서 잭슨은 1위를 차지해 수상 가능성이 더욱 높게 점쳐지고 있다.
2017 텐센트 미디어 성광대상 / 공식 웨이보, 홈페이지
2017 텐센트 미디어 성광대상 / 공식 웨이보, 홈페이지
 
잭슨은 지난해 12월 열린 ‘2016 텐센트 미디어 성광대상’에서도 올해의 예능 스타상과 인터넷 예능상을 수상하며 2관왕을 차지한 바 있다.
 
‘2017 텐센트 미디어 성광대상’은 중국 포털사이트 QQ닷컴에서 실시간으로 스트리밍 서비스가 진행돼 한국에서도 온라인으로 방송을 볼 수 있게 됐다.
 
이날 시상식에는 잭슨을 비롯해 중국 인기 배우 판빙빙과 양양, 호일천, 송위룡, 오뢰, 양멱 등 많은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잭슨은 지난달 12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개최된 ‘2017 MTV 유럽 뮤직 어워즈’(2017 Europe Music Awards, EMA)와 19일(현지시간) 미국 LA에서 진행된 ‘2017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2017 American Music Awards, AMA)에 참석하며 월드스타로서의 발판을 다진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잭슨은 1일(현지시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7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in 홍콩’(2017 Mnet Asian Music Awards, MAMA)에도 참석했다. 이날 잭슨은 다이나믹듀오의 ‘N분의 1’ 무대에 올라 세븐틴 버논, 몬스타엑스 주헌, NCT127 마크와 함께 힙합 컬래버레이션을 펼쳤다.
 
2일(현지시간) 오후 5시에는 ‘아이치이 스크림 나잇(iQIYI Scream Night) 2017’ 시상식이 진행되며, ‘2017 텐센트 미디어 성광대상’은 3일(현지시간) 오후 6~7시 레드카펫, 7~10시 본 시상식이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