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K팝 스타' SM-YG-JYP ‘스타 양성 시스템’ 최초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에서 ‘SM-YG-JYP의 스타 양성 시스템’이 최초로 공개된다.

29일 방송될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 9회 방송에는 참가자들이 SM, YG, JYP에서 트레이닝 받는 모습이 담겨진다. 참가자들은 지난 ‘캐스팅 오디션’을 통해 심사위원 양현석, 박진영, 보아에게 각각 팀 또는 개인으로 캐스팅 됐던 상황. 'K팝 스타' 참가자들이 과연 국내 최고의 엔터테인먼트들에서 어떤 트레이닝을 받았는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 SBS K팝스타, 사진=K팝 스타 영상 캡쳐

무엇보다 'K팝 스타' 9회 분에 방송될 ‘3사 특별 트레이닝’을 통해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SM-YG-JYP만의 스타 양성 시스템이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 ‘3사 특별 트레이닝’에서는 심사위원 양현석, 박진영, 보아가 뚜렷한 개성만큼, 3사의 특색 있는 시스템 속에서 참가자들을 트레이닝하는 모습이 담겨진다.

▲ SBS K팝스타, 사진=K팝 스타 영상 캡쳐

특히 심사위원 양현석이 수장으로 있는 ‘YG 트레이닝’에서는 YG 사단의 현역 K팝 스타들이 등장, 참가자들에게 실전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원포인트 레슨’을 펼쳤다. 빅뱅의 태양과 대성, 투애니원의 씨엘과 박봄은 참가자들과 마주앉아 가장 최신 무대 트렌드에 대한 팁을 주는가 하면, 뼈아픈 충고도 거침없이 던져 선배 가수로서의 면모를 제대로 발휘했다는 후문.

▲ SBS K팝스타, 사진=K팝 스타 영상 캡쳐

또한 박진영은 가장 강도 높은 ‘스파르타식 레슨’으로 참가자들의 기본기를 다지기 위해 노력했다. 현재 박진영은 영화, 드라마, 미국 스케줄로 쉴 틈 없이 바쁜 상황. 하지만 박진영은 하루도 빼놓지 않고 시간을 내 참가자들과 꾸준한 트레이닝 시간을 갖는 열의를 과시, 스태프들마저 놀라게 했다.    

▲ SBS K팝스타, 사진=K팝 스타 영상 캡쳐

그런가하면 보아가 직접 트레이너로 나선 ‘SM 트레이닝’에서는 독특하게 알림장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보아는 참가자들이 알림장에 쓴 트레이닝의 힘든 점이나 고민 등을 보고 개개인과 빠짐없이 면담을 하며 엄마 같이 따뜻한 조언을 해주는 등 1:1 맞춤형 레슨을 펼쳤다는 귀띔이다. 이번 ‘3사 특별 트레이닝’을 통해 처음으로 트레이너로 변신한 보아의 색다른 모습에도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

▲ SBS K팝스타, 사진=K팝 스타 영상 캡쳐

'K팝 스타' 제작진은 “심사위원 양현석, 박진영, 보아가 'K팝 스타' 참가자들의 트레이닝에 보이는 뜨거운 열정은 제작진조차 놀랄 정도”라며 “참가자들이 지난 팀 미션에서 자신의 장점을 부각시키는 법을 터득했다면, 이번 ‘3사 특별 트레이닝’을 통해서는 본인의 단점을 교정하는 강도 높은 트레이닝을 받게 된다. 원석에 가까웠던 참가자들이 전문가들의 손을 거치면서 한층 빛나는 보석으로 거듭나는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 SBS K팝스타, 사진=K팝 스타 영상 캡쳐

한편, 'K팝 스타' 9회에서는 SM-YG-JYP 스타양성시스템 최초 공개와 혹독한 ‘3사 특별 트레이닝’을 통해 업그레이드 된 참가자들의 ‘캐스팅 오디션 파이널’ 무대가 예고돼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는 상황. 'K팝 스타'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3억 원의 상금과 세계 시장 음반 발매의 기회가 주어지며, 부상으로 자동차 등이 제공된다.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9회는 29일 일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 된다.

▲ SBS K팝스타, 사진=K팝 스타 영상 캡쳐
▲ SBS K팝스타, 사진=K팝 스타 영상 캡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