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시어부’ 이덕화, 제주 바다서 미터급 희귀어류와 맞서다…‘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이덕화가 제주 바다에서 희귀어류와 맞선다.

30일 밤 11시 방송되는 낚시 여행 버라이어티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이하 ‘도시어부’)에서 이덕화가 희귀어종을 낚는다고 밝혔다.

제주도 모슬포항에서 방어 낚시에 돌입한 이덕화, 이경규, 마이크로닷은 3시간여 동안 감감무소식인 낚싯대를 보며 지친 기색을 보인다.

그러던 중 이덕화의 낚싯대에서 몸길이가 1m에 이르는 독특한 생김새의 대형 어류가 모습을 드러내자 낚시 경력 도합 100년 이상을 자랑하는 도시어부들은 당황하며 신기해한다.

이덕화 / 채널A ‘도시어부’
이덕화 / 채널A ‘도시어부’

이덕화가 낚은 어류의 정체는 낚시인들 사이에서도 다소 생소한 ‘홍대치’. 트럼펫 모양을 닮아 ‘트럼펫 피시’라고 불리며 열대 연안에 주로 서식해 한국에서는 보기 힘든 희귀어종이다.

처음 보는 홍대치의 모습에 신이 난 이경규는 이덕화에게 “형님 트럼펫 좀 불어주세요”라고 장난을 치고 이에 이덕화는 홍대치를 악기 삼아 연주하는 모습을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덕화가 낚은 희귀어종 홍대치의 모습은 30일 밤 11시 채널A ‘도시어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A ‘도시어부’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자타공인 낚시꾼 이덕화∙이경규∙마이크로닷이 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자신들만의 황금어장으로 함께 낚시 여행을 떠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