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반드시 잡는다’ 백윤식X성동일, 압도적 화보컷 공개…‘베테랑 콤비의 반전 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반드시 잡는다’ 백윤식, 성동일이 매거진 M의 커버스토리를 장식했다.
 
30년 전 미제사건과 동일한 수법의 살인이 또다시 시작되자 동네를 잘 아는 터줏대감과 사건을 잘 아는 전직 형사가 촉과 감으로 범인을 쫓는 미제사건 추적 스릴러 ‘반드시 잡는다’의 백윤식, 성동일이 영화 주건지 매거진 M 240호 커버스토리를 화려하게 장식하며 베테랑 배우의 카리스마와 압도적인 아우라를 드러냈다.

백윤식-성동일 / 매거진M
백윤식-성동일 / 매거진M
 
백윤식과 성동일은 소파에 기대앉아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며 범접할 수 없는 포스를 풍기는가 하면 사진을 뚫고 나오는 은근한 카리스마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백윤식 / 매거진M
백윤식 / 매거진M
 
특히 극중 심덕수 역을 맡은 백윤식은 연륜이 묻어나는 눈빛과 강렬한 존재감으로 영화 속 캐릭터를 완벽하게 담아낸다. 
성동일 / 매거진M
성동일 / 매거진M
 

이어 전직형사 박평달 역의 성동일은 장난기가 묻어나는 미소부터 웃음기를 싹 뺀 진지한 모습까지 박평달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였다.
 
이렇듯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이 만나 만들어낸 두 배우의 완벽한 조화는 역대급 케미를 기대하게 한다.
 
동네를 잘 아는 베테랑 심덕수와 사건을 잘 아는 베테랑 박평달로 만나 독보적인 콤비 플레이를 선보일 백윤식과 성동일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영화 ‘반드시 잡는다’는 오늘(29일) 극장가를 찾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