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토익, 시험 준비는 어떻게 하나?…‘점수 올리는 법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토익은 취업 준비생들에게 중요 요소로 작용한다. 이에 토익 점수 올리는 방법이 이목을 끌었다.
 
YBM 게시판에는 토익 점수 잘 맞는 법을 알려달라는 글이 올라와있다.
 
해당 게시물에 따르면 “토익 공부를 아무리 열심히해도 일정 점수 이상 오르질 않는다. 비법 좀 알려달라”고 적혀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토익잘하는법은 간단하게 토익책만 보시면 됩니다. 워낙 범위가 한정적이다 보니까 영화를 본다던지 드라마를 보는식으로 공부하는건 오히려 효율적이지 못해요 그냥 문법 말고 토익 문법부터 시작하셔서 비즈니스 영어쪽, 해커스 토익이나 토마토 같은 교재 사셔서 보는게 제일 도움 많이 됩니다”라고 장문의 댓글을 달았다.
 

YBM 토익 홈페이지 캡처
YBM 토익 홈페이지 캡처

또한 “학원 다니시는 분들이랑 인강 듣는 분들이랑 성적은 비슷하더라구요. 학기 중이라 여러모로 시간이나 가격까지 생각하니 인강이 훨씬 낫겠다 싶더군요.....그래서 한 선배가 추천해준 토익트레이닝으로 토익공부 스타트했어요”, “어휘 보카 따로 사셔서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시중에 나와있는것 많구요 따로 안사더라도 기본서에 있는 어휘들 계속 암기해도 좋습니다.” 등의 답변이 달렸다.

각자의 비결이 답긴 성의있는 답변 중에서 본인에게 맞는 학습법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