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기억의 밤’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꾼’과 함께 흥행 주역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2017년 가장 폭발적인 웰메이드 스릴러 ‘기억의 밤’이 역대급 호평과 기대감 속에 동시기 개봉작 중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열풍의 시작을 알렸다.
 
납치된 후 기억을 잃고 변해버린 형(김무열 분)과 그런 형의 흔적을 쫓다 자신의 기억조차 의심하게 되는 동생(강하늘 분)의 엇갈린 기억 속 살인사건의 진실을 담은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기억의 밤’이 폭발적 호평 세례에 힘입어 11월 27일(월) 오전 7시 동시기 개봉작 중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영화 ‘꾼’과 함께 11월 극장가를 이끌 한국영화 흥행 주역으로, 동시기 쟁쟁한 경쟁작들을 제치고 11월 극장가의 독보적 스릴러로 일찌감치 자리매김한 결과여서 더욱 눈길을 끈다.
 
 
영화 예매율 /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영화 예매율 /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예측할 수 없는 전개와 충격적 반전, 가슴 먹먹한 여운을 선사하며 2017년 가장 폭발적인 스릴러로 손꼽히는 ‘기억의 밤’은 연일 계속 되는 뜨거운 입소문으로 11월 극장가의 흥행 주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폭발적인 입소문 열풍 속에 동시기 개봉작 중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11월 극장가의 흥행 주역으로 등극한 ‘기억의 밤’은 오는 29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