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JYJ 박유천, '고장난 마이크를 준건 아니겠지?'…'2012 서울 핵안보정상회의 행사지원요원 발대식' 현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2012 서울 핵안보정상회의 행사지원요원 발대식'과 'JYJ 서울 핵안보정상회의 홍보대사 위촉식'이 2월 2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렸다.

▲ 사진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행사에 참석한 홍보대사 JYJ 박유천이 소감을 말하기 전 마이크의 상태를 체크하고 있다.


이날 발대식에는 김성환 외교통상부 장관과 서울 핵안보정상회의의 홍보대사를 맡은 배우 진지희, 왕석현이 참석해 행사지원요원 발대식 축사를 전했고, 발대식이 후에는 김 장관이 JYJ(김준수 김재중 박유천)에게 홍보대사 위촉장을 전달하는 홍보대사 위촉식과 단체 포토타임을 가졌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JYJ는 지난해 11월 홍보대사로 위촉된 가수 박정현과 배우 장근석, 진지희, 왕석현 등과 함께 서울 핵안보정상회의의 취지와 의미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활동할 예정이다.


한편 세계 50여개국 정상 및 국제기구 수장이 참석하는 안보분야 최대규모의 정상회의인 '2012 서울 핵안보정상회의'는 오는 3월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