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홍만, 10년 만에 감격의 킥봉싱 승리 “격투기 하나보고 여기까지 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최홍만(37)이 일본의 우치다 노보루(43·일본)를 꺾고 10년만에 킥복싱에서 승리를 거뒀다.
 
최홍만은 27일 서울 강서구 화곡동 KBS 아레나 특설 케이지에서 열린 엔젤스파이팅05& 별들의 전쟁의 메인이벤트 무제한급 킥복싱 경기에서 노보루를 3라운드 3-0 판정승으로 이겼다.
 
최홍만은 2007년 9월 K-1 월드 그랑프리 마이티 모전 승리 이후 무려 10년만에 킥복싱에서 승리를 따내는 데 성공. 지난해 9월까지 종합격투기 단체인 로드FC에서 무제한급으로 활약한 최홍만은 막강했던 노보루를 꺾으면서 격투기 무대에 성공적으로 복귀했다.
 
이날 최홍만은 시작되 동시에 우치다를 공략했다. 3라운드 걸쳐 진행된 게임, 두 선수는 모두 물러나지 않았다. 결국 경기는 KO없이 끝난채 심판은 최홍만의 손을 들어줬다.
 

최홍만은 경기 시작에 앞서 “일본에서 6개월 동안 훈련했다”며 “격투기 하나를 바라보념서 여기까지 왔다. 기대해주고 한 번 믿어달라”라고 당부한 바. 이날 경기는 최홍만이 판정승 3-0(10-8, 10-8, 10-9)를 거뒀다.
 
최홍만/ 뉴시스 제공
최홍만/ 뉴시스 제공
 
경기 후 최홍만은 “몸이 예전 같지 않았지만 좋은 대회를 알게 돼 난치병 환우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이 되고자 이 자리에 섰다. 앞으로 열심히 해서 도움이 되겠다”라고 웃어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