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수대비 OST Part2 ‘노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JT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인수대비’가 OST Part2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OST Part2의 타이틀 곡 ‘노을’은 ‘모이다밴드’의 멤버로 활동 중인 기타리스트 박경호가 작곡한 곡으로, 운명 앞에 가로막힌 사랑을 표현한 애절한 가사와 다이나믹한 멜로디가 기대되는 곡이다.

이번 앨범에는 신인 보컬리스트 ‘Samson K’가 참여해 곡의 분위기에 맞춰 파워풀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리사의 ‘출’에 이은 또 다른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 인수대비, 사진=JTBC


 
‘Samson K’는 OST 컴필레이션 앨범 이보영의 ‘리필’과 꽃미남 라면가게 OST에 참여한 프로듀싱 레이블 DNPD(DN Producing Department)의 보컬리스트로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실력파 보컬 그룹’의 탄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계유정난 이후 한층 긴박감 넘치는 스토리로 재미를 더하고 있는 드라마 ‘인수대비’는 23회를 끝으로 어린 인수대비 역을 맡은 티아라 함은정이 물러나고, 배우 채시라가 그 바통을 이어받아 인수대비의 일생을 담은 본격적인 전개를 펼쳐갈 것으로 보여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채시라는 이번 인수대비에서 ‘왕과 비’ 이후 11년 만에 다시 ‘인수대비’역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과거의 인수대비와는 또 다른 연기변신을 보여주며 극에 긴장감을 더 해줄 것으로 보인다.
 
조선시대 역사를 새로운 각도로 재 조명해 종편 최고의 ‘명품 드라마’로 평가 받고 있는 JT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인수대비’는 흥행불패 ‘채시라’의 투입과 함께 OST Part2 공개로 시청률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인수대비 OST Part2의 타이틀 곡 ‘노을’은 인수대비의 일생과 사랑을 담은 명품 OST로 드라마 ‘인수대비’의 감동신화를 이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