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17 MAMA’(마마) 워너원, 홍콩서 MV 완결형 퍼포먼스 공개…‘강다니엘-옹성우의 운명은?’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7.11.27 10: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2017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마마)’에 참석하는 워너원이 홍콩 무대에서 뮤직비디오 완결형 퍼포먼스 공개를 예고했다.
 
워너원은 지난 25일(토) ‘2017 MAMA Premiere in Vietnam’에서 Best of Next(베스트 오브 넥스트)를 수상, “상 이름처럼 내년에는 더욱 반짝반짝 빛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워너원은 오는 11월 29일(수)과 12월 1일(금) 일본과 홍콩 무대를 남겨놓고 있어 MAMA에서 어떤 무대와 퍼포먼스를 펼칠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져 있는 상황이다.
 
그 중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리는 ‘2017 MAMA in Hong Kong’의 퍼포먼스에 대한 힌트가 공개됐다.
 
엠넷 ‘2017 MAMA’
엠넷 ‘2017 MAMA’

 
무대를 통해 Beautiful(뷰티풀) 뮤직비디오의 완결형 이야기가 공개되며, 프리퀄 앨범인 ‘Nothing Without You’부터 ‘To Be One’ 앨범까지 전체 완성형 스토리를 퍼포먼스로 보여줄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Beautiful(뷰티풀)’ 뮤직비디오는 워너원의 색다른 모습과 특별한 스토리가 담긴 무비 버전과 퍼포먼스 버전으로 공개돼 조회수 고공행진 중이다.
 

무비 버전에서는 공사장에서 일을 하다 추락하는 옹성우와 복싱 선수로 링에 오른 강다니엘이 쓰러지는 모습이 담겨 결말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져 있는 상황.
 
‘2017 MAMA’(마마) 무대에서는 뮤직비디오의 완결형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