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아걸(B.E.G) 나르샤, '빛과 그림자' 속 새로운 히로인 탄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브라운 아이드걸스’의 멤버 나르샤가 드라마 속 잠깐 출연으로도 미친 존재감을 과시하며 ‘연기돌’ 로의 변신을 예고했다.
 
지난 2월 7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빛과 그림자' (최완규 극본, 이주환 이상엽 연출) 에 출연한 나르샤는 강기태(안재욱 분)가 이끄는 ‘빛나라 쇼단’ 신인가수 모집 오디션에 참가하여 특유의 폭풍 가창력을 십분 발휘, 심사위원 전체의 감탄과 기립박수 세례를 동시에 받으며 정식 단원에 발탁되었다.

▲ 브아걸 나르샤, 사진=MBC


 
이날 나르샤는 복고풍 단발머리에 상큼한 민트색 투피스를 차려입고 톡톡 튀는 매력을 뽐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은 것은 물론, '빛과 그림자'속 새로운 히로인의 탄생이 아니냐는 의견까지 이끌어내며 첫 정극 연기에 대한 합격점을 받아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하마터면 몰라볼 뻔! 나르샤 ‘빛과 그림자’ 완벽 합류?” “복고풍 춤과 노래 완전 기대!” “빛과 그림자 히든카드 나르샤~ 연기도 노래도 퍼펙트!” 등의 뜨거운 반응으로 나르샤의 새로운 변신과 드라마 '빛과 그림자'에 대한 열렬한 기대를 전했다.
 
한편 신인가수 오디션을 통해 ‘빛나라 쇼단’ 강기태 단장의 위기에 깜짝 반전을 선사하고 유채영(손담비 분)과 차수혁(이필모 분)의 엇갈린 사랑의 순애보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된 MBC드라마 '빛과 그림자'는  2월 20일 월요일 오후 9시 50분 MBC에서 23회가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