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수현(Kim Soo Hyun), 홍콩 유력 일간지 장식 ‘한국 대표 젊은 배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영아 기자) 배우 김수현이 홍콩 언론의 집중 관심을 받았다.


지난 23일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갈라 프리미어 참석과 인터뷰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홍콩으로 출국한 김수현은 홍콩 공항 도착 당시부터 팬들과 수많은 취재진의 환영 속에 일정을 시작했다. 

▲ 김수현(Kim Soo Hyun) / 키이스트

입국 이튿날인 24일 오전에는 홍콩의 유력 일간지들과 방송 매체들이 앞다퉈 김수현의 홍콩 방문을 보도하며 홍콩에서의 일정과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비중있게 다뤄 김수현의 높아진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성도일보, 명보일보, 애플데일리, 동방데일리 등 홍콩 유력 일간지들은 ‘한국의 인기배우 김수현이 홍콩을 찾았다’, ‘한국의 대표하는 젊은 배우, 김수현’ 이라는 타이틀로 김수현을 소개하며 높은 관심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김수현은 24일 현지 유력 매체들과의 인터뷰를 진행한 후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홍콩 개봉을 축하하는 갈라 프리미어 이벤트에 참석해 홍콩 영화 팬들과 만남을 가지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홍콩 방문에 앞서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미국 LA와 샌디에이고를 방문해 기자회견과 무대인사를 진행하는 등 한국 영화의 글로벌 전파를 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김수현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