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파크티켓] 인피니트, 연말 팬미팅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인피니트가 연말 팬미팅 전석 매진시켰다.
 
12월 말 개최될 ‘2017 인피니트 팬미팅 ‘비긴 어게인(Begin Again)’’의 티켓 예매가 지난 24일 오후 8시 오픈과 동시에 5분 만에 전회차, 전석 매진 신화를 기록해 막강한 티켓 파워를 보여줬다. 이번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진행됐다.
 
이번 연말 팬미팅은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국내외 팬들이 순간적으로 몰리며 사이트 접속 지연과 함께 치열한 경쟁률로 5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고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렸다. 인피니트는 지난 7년간 개최했던 콘서트와 팬미팅 모두 한 차례도 빠짐없이 전석 매진됐고 이번 팬미팅 역시 매진을 알리며 ‘명불허전’ 인피니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2017년의 마지막을 팬들과 함께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오는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개최되며 31일에는 특별히 오후 10시에 공연을 시작해 2018년 새해 카운트다운을 팬들과 함께할 것을 예고하기도 했다.
 
 인피니트 팬미팅 포스터 / 울림 ent
인피니트 팬미팅 포스터 / 울림 ent
 
뿐만 아니라, 인피니트의 연말 팬미팅 ‘비긴 어게인’은 개최를 알리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고 더불어 앞으로 이어질 인피니트의 활동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인피니트의 연말 팬미팅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관객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따뜻한 공연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인피니트의 ‘2017 인피니트 팬미팅 ‘비긴 어게인(Begin Again)’은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