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코, ‘리스펙 콘서트’ 무대 선다…도끼, 자이언티, 헤이즈, 우원재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주목받는 힙합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2017 RESFFECT with genie’(이하 리스펙 콘서트)가 고3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공개했다.
 
23일 주최사 웨스트브릿지엔터테인먼트는 27일, 1일 티켓가(66,000원)로 양일 모든 공연을 즐길 수 있는 ‘RESFFECT 2U’ 티켓을 올해 수능 수험생에 한해 100장 한정으로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내달 16일 토요일과 17일 일요일 이틀간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리스펙 콘서트는 DJ셋과 밴드 사운드로 즐기는 독보적인 블랙 뮤직 콘서트로 국내에서 주목받는 힙합 뮤지션들의 대거 출연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16일 공연에는 최근 Anecdote 전국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대한민국 대표MC 이센스, 음원강자 헤이즈, ‘쇼미 더 머니 6’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우원재, 아티스트가 인정하는 아티스트 DPR LIVE, 트랜디한 랩스타일로 주목받는 식 케이, 대세 힙합크루 팬시차이들의 페노메코, FEEL GHOOD MUSIC의 주목받는 래퍼 주노플로와 블랙나인이 참여해 뜨거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17일 라인업에는 일리네어레코즈의 도끼, 대중과 마니아 모두에게 사랑받는 독보적 스타일의 자이언티, 가요계의 트랜드를 이끌고 있는 래퍼 지코, 떠오르는 힙합 마에스트로 엠비션뮤직의 창모, 한국 힙합씬의 대표 레이블 VMC(비스메이저 컴퍼니), ‘고등래퍼’ 출신의 10대들의 아이콘 영비와 노엘이 이름을 올렸다.
 
지코/ 지코 인스타그램
지코/ 지코 인스타그램
 
특히 지코의 무대에 그의 팬들은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상태다. 과연 지코를 포함한 대거 아티스트들이 어떤 공연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Tag
#지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