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성훈, 훈남 바리스타로 대변신…‘여친만을 위한 달달한 라떼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배우 성훈이 일일 여자친구만을 위한 바리스타로 변신했다. 
 
한류스타로 우뚝 떠오른 성훈이 일일 여자친구 앞에서 달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현장이 포착됐다. 성훈은 모바일 종합 미디어 알렛츠(ALLETS)가 진행하는 ‘나만봐’ 프로젝트에 참여, ‘나의 남자친구가 되어줘’란 콘셉트로 대한민국, 말레이시아, 대만 등 3개국 총 3명의 팬들과 달콤한 데이트를 즐겼다.
 
첫 티저부터 뜨거운 반응을 모은 성훈의 ‘나만봐-나의 남자친구가 되어줘’ 프로젝트는 지난 9일 공개된 1탄 한국 팬과의 헬스 데이트에 이어 16일 2탄 말레이시아 팬과의 요리 데이트까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국내외의 큰 관심을 입증했다.
 
뒤이어 23일에는 이전과는 또 다른 성훈의 부드러운 매력이 담긴 3탄 대만 팬과 함께 한 카페 데이트가 공개돼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성훈은 대만 팬을 위해 멋진 바리스타로 변신해 직접 커피를 만들기 시작, 전문가는 아니지만 정성스러운 손길로 오직 일일 여자친구만을 위한 커피를 선물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배우 성훈 / 알렛츠 ‘나만봐’ 3탄 영상 캡처
배우 성훈 / 알렛츠 ‘나만봐’ 3탄 영상 캡처

또 한국말을 곧잘 하는 팬과 끝말잇기 게임을 하며 실제 연인처럼 알콩달콩 시간을 보내는가 하면 서로의 일상과 고민 등에 대해 솔직한 얘기를 나누기도 하며 현실 남친의 매력을 뿜어냈다. 마치 오빠인 듯 연인인 듯 다정다감한 면모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한 것.
 
그동안 ‘나만봐-나의 남자친구가 되어줘’에서 운동, 요리 데이트를 통해 여성들의 로망을 충족시킨 성훈은 23일 마지막 카페 데이트를 통해 일상 속 포근한 데이트까지 선보이며 완벽하게 워너비 로맨틱남으로 거듭났다.  
 
이처럼 3주 동안 세계 많은 팬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한 성훈의 ‘나만봐-나의 남자친구가 되어줘’ 프로젝트는 오는 30일(목) 오후 6시 그간 아껴뒀던 3색 데이트 미공개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아쉬운 막을 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KING은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