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태선-이도현, 훈남들의 브로맨스 ‘외모와 연기까지 여心 저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박해수 아역으로 출연한 이태선의 훈훈한 외모가 시선을 끌고 있다.
 
24일 이태선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SNS를 통해 이태선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교 야구대회 장면 촬영 당시 고등학생 김제혁과 이준호로 변신한 이태선, 이도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야구 유니폼을 입은 이태선은 짧은 머리에도 돋보이는 잘생긴 외모와 다정한 미소로 ‘남친짤’ 저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정경호 아역을 맡은 신인 이도현과의 진한 우정이 느껴지는 훈훈한 투샷 역시 설렘 지수를 높인다.
 
신인배우 이태선은 지난 22일 첫 방송한 tvN 새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연출 신원호, 극본기획 이우정, 극본 정보훈)에서 주인공 김제혁(박해수 분)의 고등학생 시절을 연기했다.
 

스타 등용문이라 불리는 신원호 감독의 선택을 입증하듯, 이태선은 깊은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짧은 분량이 아쉽다는 반응도 보였다.
 
이태선/ 나무엑터스 제공
이태선/ 나무엑터스 제공
 
한편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슈퍼스타 야구선수 김제혁(박해수 분)이 하루아침에 범죄자가 되어 들어간 교도소 안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와 그 안에 사는 사람들의 생활을 그린 블랙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수, 목 밤 9시 10분 채널 tvN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