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슬기로운 감빵생활’ 김성철, 시청자 울리는 눈물 연기로 첫 등장부터 폭발적인 반응… ‘괴물 신인의 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신인’ 김성철이 첫 등장부터 폭발적인 연기력을 뽐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4일 비에스컴퍼니 측은 “공연계의 라이징스타로 잘 알려진 김성철이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통해 성공적인 브라운관 데뷔를 마쳤다”고 전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김성철은 뺑소니 사고로 뇌를 다친 어머니의 수술비 마련을 위해 저축은행에 사기를 쳤다가 수감된 사연을 밝히게 되고, 자신의 불우한 가정사를 누구보다 담담히 태연하게 전하는 그의 모습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먹먹함을 안기기에 충분했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제혁이 자신의 어머니 수술비를 대준 것을 알게 되고 아침 식사 도중 눈물을 펑펑 흘리는 김성철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그의 눈물에서는 제혁에 대한 고마운 마음은 물론 생계를 위해 범죄를 저지를 수 밖에 없던 그의 불우한 과거, 그리고 현재 어머니를 위해 아무 것도 할 수 없는 그의 한이 모두 느껴져 더욱 안타까움을 안겼다.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방송 캡처 / 비에스컴퍼니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방송 캡처 / 비에스컴퍼니

방송 연기가 처음이라는 것이 무색할만큼 누구보다 자연스레 ‘감빵’ 속에 녹아든 법자 김성철,  제혁의 등장부터 가장 가까이에서 도움을 준 그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더욱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슈퍼스타 야구선수 김제혁(박해수)이 하루아침에 범죄자가 되어 들어간 교도소 안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와 그 안에 사는 사람들의 생활을 그린 블랙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수, 목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