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M ‘STATION’ 시즌 2 디어-재현, ‘Try Again’ 24일 음원과 뮤직비디오 동시 공개

  • 안윤지 기자
  • 승인 2017.11.24 13:1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윤지 기자] NCT 재현과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디어가 컬래버레이션한 신곡 ‘Try Again’이 24일 공개된다.

24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34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Try Again’은 금일 저녁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또한,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및 NCT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번 신곡 ‘Try Again’은 디어가 작사, 작곡, 편곡한 팝 발라드 곡으로, 이별이 가까워질때 시간을 되돌아보며 여전히 내 사랑은 너라는 확신을 서로에게 전하는 연인들의 이야기이다.

NCT 재현 ‘Try again’ 커버 이미지 / SM ent.
NCT 재현 ‘Try again’ 커버 이미지 / SM ent.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디어와 재현이 직접 출연해 아름다운 듀엣 하모니를 선사하고, 내추럴한 매력을 선사하는 재현의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에 담았다.

또한 재현은 음원 공개에 앞서 신곡 ‘Try Again’을 자신만의 느낌으로 표현한 웹 화보 ‘Poetic Beauty: JAEHYUN’(포에틱 뷰티: 재현)을 공개했다.

‘STATION’ 시즌 2는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Tag
#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