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옹달샘, ‘서든어택 놀.이.터’서 신개념 ‘시비토크’ 진행…엠블랙-손호영 대굴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뼈그맨 옹달샘이 MC로 뭉친 2012년 최고의 뮤직 버라이어티 쇼 ‘Sudden Attack 놀.이.터’(이하 서든어택 놀.이.터)가 오늘 첫 방송을 앞두고 포복절도 관전 포인트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오늘 2월 9일(목) 밤 12시, 음악전문채널 MBC MUSIC(MBC 뮤직)에서 첫 방송되는 ‘서든어택 놀.이.터’는 몰카와 서프라이즈가 혼합된 신개념 버라이어티 쇼로 1화에서는 손호영, 엠블랙 등이 게스트로 나서 뼈그맨의 대표주자인 옹달샘(유세윤, 유상무, 장동민)과 함께 빵빵 터지는 웃음을 선보일 예정이다.

▲ ‘Sudden Attack 놀.이.터’, 사진=MBC Music

옹달샘, 깐족거리는 신개념 ‘시비 토크’ 진행

‘서든어택 놀.이.터’를 통해 처음으로 공동 MC 호흡을 선보인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은 옹달샘의 전매특허 깐족거림을 이용, 게스트들에게 막말을 던지는 신개념 ‘시비 토크’를 선보이며 녹화현장을 주름잡았다. 이날 게스트로 참석한 최고의 인기 아이돌 엠블랙에겐 온갖 구박을 쏟아냈으며 CAN에게는 궁금한 점이 없다며 토크를 거부하기도 하는 등 기존 방송에선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진행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엠블랙 승호-미르, 생애 첫 경험은

인기 아이돌 그룹 엠블랙이 ‘서든어택 놀.이.터’에서 생애 첫 경험을 맛봤다?!? 노래방에 있는 시민에게 복불복으로 깜짝 이벤트를 펼쳐주는 버라이어티 ‘서든어택 놀이터’에 출연한 엠블랙의 승호와 미르는 시민에게 업혀 노래완창하기 이벤트를 펼쳐주게 된 것. 공교롭게도 여자 손님만 있는 방에 당첨된 승호와 미르는 생애 처음으로 여자에게 업히는 경험을 하게 되었다. 촬영 내내 부끄러워하는 모습에 현장 스탭들은 모두 배꼽을 잡았다는 후문이다.

손호영 대굴욕 사건의 전말! ‘거짓말’은 역시 빅뱅?

god의 멤버였던 손호영이 일반인들에게 굴욕을 당했다. 일반인들이 있는 노래방을 급습, 자신의 히트곡이었던 god의 ‘거짓말’을 선곡하자 20대 초반의 손님들은 빅뱅의 ‘거짓말’을 연호한 것. 한 손님은 god의 멤버였던 손호영에게 오히려 god를 아냐고 되묻는 등 2000년대를 주름잡았던 손호영에게 최고의 굴욕을 선사했다.

'서든어택 놀.이.터‘의 제작사 KOEN 관계자는 “옹달샘 3인이 처음으로 MC로 호흡을 맞추게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찰떡 호흡을 과시하며 손발척척 맞춘 ‘시비 토크’로 성공적인 첫녹화를 마쳤다. 이날 게스트 엠블랙과 손호영 역시 넘치는 예능감을 선보이는 등 시청자들에게 첫방송부터 큰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드높였다.

엠블랙과 손호영의 배꼽 잡는 굴욕 이벤트와 옹달샘의 신개념 ‘시비 토크’로 브라운관에 폭풍웃음을 몰고 올 ‘Sudden Attack 놀.이.터’(제작 : KOEN)는 오늘 2월 9일(목) 밤 12시에 음악전문채널 MBC MUSIC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