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형진, “성실히 납부 중인데 당황스럽다” 자택 경매 보도는 잘못된 정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웅 기자) 배우 공형진이 평창동 자택이 법원경매로 나왔다는 보도에 공식적으로 입장을 밝혔다.
 
지난 22일 공형진은 한 매체를 통해 “자택인 평창동 아파트는 이미 경매 취하를 다 했다. 갑작스레 경매 절차가 진행되고 있다는 기사가 나와 당황스럽다”며 입장을 전했다.
 
공형진 /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방송 캡처
공형진 /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방송 캡처
 
그는 “세금같은 경우도 1억 8천만 원을 전부 납부했고, 올해 분에 대해서는 분납 신청을 해서 성실하게 납부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처가 소유의 논현동 빌라에 대해서는 “내가 장모님을 모시고 산 지 5년이 됐다. 그 집은 경매로 매각을 진행 중인 게 맞고, 현재 빈집이다”라며 “내가 유명인이라는 이유로 이렇게 확인되지 않은 기사가 나오는 것이 통탄스럽다.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데, 우리 가족들이 상처 받을까 걱정스럽다. 허위 보도에 대해서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고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공형진은 지난 22일 평창동의 자택과 처가 소유의 논현동 빌라가 법원경매로 넘어갔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