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은수-정제원(ONE), 단만극 ‘문집’ 출연 확정…‘풋풋한 연기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단막극 ‘문집’에 신은수와 정제원이 출연한다.

23일 tvN 단막극 ‘드라마 스테이지’의 작품 ‘문집’측에 따르면 신은수와 정제원이 출연한다.

‘문집’은 어른이 되어버린 소녀가 학창시절 문집을 우연히 받으며 펼쳐지는 열일곱의 기억을 풀어낸 작품으로, 쓸쓸한 청춘에게 문집 속 첫사랑이 보내는 따뜻한 위로를 담은 이야기가 아름답게 그려진다.

특히 ‘문집’은 tvN ‘아르곤’, ‘치즈인더트랩’ 등 특색있는 작품을 연출한 이윤정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문집’의 남녀 주인공으로 신은수와 정제원, 이은샘이 출연한다.

먼저 신은수는 서울에서 시골 마을 외갓집에 내려온 도도한 소녀 신소이 역이다. 평소에 독설로 주변 사람들을 놀라게 하지만 실제로는 마음의 상처로 힘들어하는 여린 소녀. 학원 선생님이 된 현재 어린 시절 만든 문집을 우연히 발견해 펼쳐지는 이야기에서, 폭넒은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비주얼 래퍼’ 원(ONE)은 극중 진현 역을 맡는다. 진현은 극중 탄산수처럼 청량한 시골 소년으로, 준수한 외모와 우수한 성적에 성격마저 좋은 훈남으로 등장한다. 자신의 비밀을 알아챈 소이와 가까워지는 과정에서 진현의 풋풋한 소년 연기가 안방 극장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이은샘, 서현우, 노수산나가 출연을 확정짓고 매력적인 연기로 ‘문집’에 완성도를 더한다.

신은수, 정제원(ONE) / JYP ent., YG ent.
신은수, 정제원(ONE) / JYP ent., YG ent.

신은수와 정제원이 출연하는 ‘문집’을 포함한 tvN 단막극 ‘드라마 스테이지’는 12월 2일 토요일 밤 12시 첫 방송 이후 10주간 방송된다.

한편, tvN ‘드라마 스테이지’는 신인 작가들의 데뷔 무대라는 의미를 담은 tvN 단막극의 이름이다.

CJ E&M의 신인 스토리텔러 지원사업인 오펜(O’PEN)의 ‘드라마 스토리텔러 단막극 공모전’에서 선정된 10개 작품들로 구성됐다. ‘드라마 스테이지’는 지금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들의 모습에 초점을 맞추고, 현실에 닿아 있는 크고 작은 고민들과 이 시대의 감수성을 보여주겠다는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