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신과함께’-‘강철비’, 올 겨울 대작들이 몰려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한 해 중 관객이 가장 많은 겨울 시장인 만큼 이들 영화들의 대결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역대 북미 박스오피스 흥행 1위에 등극한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를 잇는 새로운 이야기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비밀의 열쇠를 쥔 히로인 레이를 필두로 핀, 포 등 새로운 세대가 중심이 되어 거대한 운명을 결정지을 빛과 어둠, 선과 악의 대결을 펼치는 액션 어드벤쳐다.
 
전 세계적인 기대작인만큼 이번 작품은 극찬을 받은 완성도 높은 시나리오는 물론, 거대하고 치열한 전쟁 장면과 새로운 볼거리에 대한 기대까지 높이며 올 겨울 반드시 봐야 할 최강의 블록버스터로서의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신과함께-죄와 벌’ 포스터
‘신과함께-죄와 벌’ 포스터
 
영화 ‘강철비’는 북한 내 쿠데타가 발생하고, 북한 권력 1호가 남한으로 긴급히 넘어오면서 펼쳐지는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다.
 
한국영화 사상 최초 핵전쟁 시나리오와 더 이상 과거가 아닌 가까운 미래 대한민국에 뜨거운 화두를 던져 주목 받고 있다.
 
정우성과 곽도원 등의 배우들이 출연해 색다른 열연을 펼치는 한편, 김갑수, 이의성, 이경영, 조우진 등 믿고 보는 배우 조합으로 전쟁 위기의 대한민국을 완벽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저승에서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저승 삼차사와 함께 49일 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하정우와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등의 배우들이 출연하고 이정재가 특별 출연한다. 국내 최초로 1편과 2편이 동시 촬영됐고 총 제작비 400억 원이 투입됐다. 특히 영화 속 7개의 지옥을 모두 컴퓨터그래픽으로 표현했는데, 메가폰을 잡은 김용화 감독이 수장인 덱스터스튜디오는 국내 최고 CG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12월 20일 개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