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바이브-포맨-벤-김동준-임세준, 수험생 응원 "준비하신 만큼 좋은 결과 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바이브, 포맨, 벤, 김동준, 임세준이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23일 메이저나인은 공식 SNS 채널에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루는 수험생을 응원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바이브는 “수험생 여러분 때가 왔다. 너무 긴장하지 마시고, 차분한 마음으로 지금까지 공부하셨던 거 잘 정리하시고 마인드 컨트롤도 잘 하시길 바란다”며 “바이브가 열렬히 응원하겠다”라는 힘찬 응원을 보냈다. 이어 “벼락치기 하시면 안 된다”는 유쾌한 멘트로 깨알 같은 웃음도 선사했다.
 
포맨은 “떨지 마시고, 실력 발휘 잘 하셨으면 좋겠다”며 긴장한 수험생들을 걱정했고“건강 잘 챙기시고, 수능시험 준비하신 만큼 잘 치르시고 편히 쉬셨으면 좋겠다”고 격려의 응원을 보냈다.
 
바이브-포맨-벤-김동준-임세준/메이저나인
바이브-포맨-벤-김동준-임세준/메이저나인
 
이어 벤은 “노력한 만큼의 성과가 있을 거라고 믿는다. 따뜻한 밥 드시고 열심히 시험 보시길 바란다”는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특유의 깜찍한 “파이팅”을 외치며 힘을 북돋아줬다.
 
김동준은 “준비하신 만큼 시험장에서 마음껏 펼치시길 바란다. 저도 응원하겠다”또한“따뜻한 연말 보내시고, 언제나 건강하시길 바란다”며 파이팅을 외쳤다.
 
마지막으로 임세준은“긴장하지 마시고 있는 그대로 차분하게 가셔서 시험 잘 보내시길 바란다”며 “열심히 준비하신 것만큼 좋은 결과 있기를 제가 응원하겠다”라고 전했다.
 
16일 예정이었던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은 지진으로 연기돼 23일 치러진다.
Tag
#수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