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픽] 제이크 폴, 유튜브로 돈 벌어 20살에 76억 초호화 저택 구매까지
  • 김지웅 기자
  • 승인 2017.11.22 10:2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지웅 기자] 유튜브에 다양한 컨텐츠가 담긴 동영상을 게재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유튜버 제이크 폴이 최근 자신이 입주한 초호화 저택을 공개해 이목을 모았다.
 
지난 16일(현지시간) 경제 전문 매체 비즈니스인사이더는 SNS에서 유명한 제이크 폴(Jake Paul)이 얼마 전에 입주한 초호화 저택 내부를 소개해 화제가 됐다.
 
제이크 폴 / 제이크 폴 인스타그램
제이크 폴 / 제이크 폴 인스타그램

 
앞서 제이크는 지금은 사라진 SNS 플랫폼 Vine에 짧은 영상을 게재하면서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이후 유튜브에서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제이크는 뮤직비디오와 자신의 일상을 찍어 올리는 다양한 컨텐츠가 담긴 동영상을 올렸고, 현재 그의 구독자는 무려 1천 1백만 명이 넘는 숫자에 달하고 있다.
 
또한 디즈니 채널 쇼 ‘Bizaardvark’ 등 방송에도 출연하고 있으며 현재는 SNS 스타들을 관리해주는 회사를 설립해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다양한 활동으로 어린 나이에 자산가가 된 제이크는 최근 미국 캘리포니아주 칼라바사스에 있는 76억 원 상당의 저택을 구입했다.
 
저택은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데, 내부는 깔끔한 화이트 톤으로 고급 가구들이 가득 차 있으며 개인 서재나 침실은 호텔 스위트룸을 연상시킬 정도로 고급스럽다.
 
또한 옥상에는 눈앞이 탁 트이는 자연 경관을 바라보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까지 있으며 집 안에 영화관까지 있어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았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