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 강균성, 신흥 미친男 매력 선보일까 ‘표정으로 이미 초토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라디오스타’가 파업에 돌입한 후 첫번째 방송을 한다.
 
22일(내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강균성을 포함, 김부선 사유리 조영구가 게스트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이날 강균성은 “우리나라에서 정말 멋있는 남자 배우들이라면 항상 이 표정이 탑재돼 있어요”라며 ‘3종세트’를 공개, 좌중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
 

강균성/ MBC 라디오스타 제공
강균성/ MBC 라디오스타 제공
 
강균성의 또라이 매력은 이미 JTBC ‘아는 형님’을 통해서도 공개된 바 있다. 당시 강균성은 타고난 개그 본능으로 프로그램을 장악했다. 공식 돌아이 김희철도 강균성을 못 당했다. 강균성은 본업이 가수라고는 믿기지 않는 콩트 소화력을 발휘해 끊이지 않는 웃음을 선사했다.
 
강균성은 자신에 대한 질문을 하자 엉뚱한 대답만 내놓는 형님들에게 뿅망치 선물을 하기 시작했다. 이때 강호동은 강균성에게 세게 때리라고 도발했다, 강균성은 이를 곧이 곧대로 받아들여 “예를 한 번 들어도 되냐”고 말한 후 강호동의 머리를 풀스윙 방식으로 강타해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또한 강균성은 심기가 불편해질 때마다 눈빛이 돌변했다. 이상민과 과거 인연을 말할 때도 “어렸을 때 나 기억 안 나냐”며 살벌한 표정을 지어 오금을 저리게 만들었다. 형님들은 일제히 교실 한 구석으로 내몰렸고 그는 ‘이 구역의 미친자는 나다’는 표현이 딱 들어 맞는 콩트를 보여줬다.
 
그런 강균성의 ‘라디오스타’ 출연 소식은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강균성의 입담이 더해질 ‘라디오스타’는 내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