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반도', 금고 패스워드 알아낸 진재의 사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단 2회 방송만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TV조선 창사특집 블록버스터 드라마 ‘한반도’(극본 윤선주, 감독 이형민) 속 핵심기술 패스워드에 숨겨진 비밀과 그 안의 림진재를 향한 서명준의 메시지가 오늘(13일) 저녁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7일(화) 방송된 ‘한반도’ 2회에서는 핵심기술 접수를 결심한 림진재(김정은 분)가 서명준(황정민 분)의 방에 들어가 핵심기술을 찾는 장면이 그려졌다. 서명준과 딸 유리의 사진 액자 뒤에서 특수 제작된 금고를 찾게 된 림진재는 빠르게 패스워드를 풀어나갔다. 이 긴박한 상황과 함께 서명준이 자신의 방으로 돌아가 문을 열려고 하는 긴장감 넘치는 순간에 드라마가 끝나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 사진=TV조선 드라마 '한반도', 와이트리미디어
▲ 사진=TV조선 드라마 '한반도', 와이트리미디어

오늘 13일(월) 방송되는 드라마 ‘한반도’ 3회에서는 진재가 금고 패스워드를 알아낸 장면이 그려질 예정. 하지만 진재는 금고를 열었다는 기쁨보다는 패스워드에 담긴 의미를 알고 눈물 맺힌 애달픈 표정을 지어 왜 그런 표정으로 금고 안을 보고 있었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것. 특히 진재의 시선을 머물게 한 금고 속 작은 상자의 정체와 그 속에 담겨진 명준의 메시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반도 관계자는 “역시 최고의 배우들답게 황정민과 김정은은 최고의 감정 연기를 선보이고 있어 시청자들의 마음을 애타게 만들 것이다”라고 전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 사진=TV조선 드라마 '한반도', 와이트리미디어

한편, ‘한반도’ 3회에서는 명준과 림진재가 서로에 대한 마음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감정을 자극하는가 하면 메탄기지 폭발사고와 북으로 돌아가 북한 쿠데타 세력과 마주하게 된 김태성(서태화 분)주석의 운명 등이 긴박한 전개로 그려질 예정이다.
 
‘한반도’ 3회는 오늘 13일(월) 저녁 8시 50분에 TV조선 채널 19번을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