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AM 정진운, 군대체질 “세상에서 건빵이 젤 맛있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최근 뜨거운 화제 속에 사랑 받고 있는 드라마 '드림하이2'(연출:이응복,모완일/극본:허성혜)에서 진유진 역으로 열연 중인 2AM 정진운의 이색스틸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다름 아닌 해병대 훈련연습장면을 촬영하던 중 건빵에 탐닉하는 코믹한 모습을 보였다.

▲ '드림하이'의 2AM 정진운

쪼그려 뛰기, 외다리 건너기 등 고된 훈련을 하며 새로운 도전의 마음을 다지는 진유진. 해병대 훈련 장면을 촬영하던 중 건네 받은 ‘추억의 건빵’을 신기한 듯 쳐다보며 건빵 맛을 음미하는 정진운과 김지수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 '드림하이'의 2AM 정진운



더불어 건빵의 상세 설명을 탐독하던 정진운. 건빵 속에 담긴 별사탕을 찾는듯한 모습은 보는 이를 박장대소하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또한, 눈발이 날리는 추운 날씨 속에도 구슬땀을 흘리며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성실하기로 정평난 그의 평소의 모습을 연상케 해 연기돌로 불리게 된 것이 우연이 아니었음을 짐작하게 했다.

▲ '드림하이'의 2AM 정진운

더 발칙하고 화려하게 돌아온 '드림하이2'는 이제 기린예고의 돌 아이에서 벗어나 한층 성숙해져 가는 기린예고 학생들의 모습과 함께 제리(제이비 리안) 커플과 껌딱지 커플 (해성 유진)의 러브라인이 위기를 맞이하며, 과연 이들의 멜로가 이루어질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여진다. '드림하이2'는 매주 월화 밤9시 55분, KBS2 TV를 통해 방송된다.

▲ '드림하이'의 2AM 정진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