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풀하우스2’ 허재호, 환경미화원 복장으로 촬영장 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SBS ‘싸인’과 KBS 드라마 스페셜 ‘사백년의 꿈’으로 주목 받은 연기자 허재호가 드라마 ‘풀하우스2(극본 박영숙 연출 김진영)’에서 환경미화원으로 변신했다.
 
오는 5월 일본에서 방영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풀하우스2’에서 연예인 전문 파파라치 소지성 역으로 출연하는 배우 허재호가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환경미화원 복장을 하고 있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된 것.
 
▲ 사진=허재호, 메이딘 엔터테인먼트

허재호는 극 중 신고보상요원에서 연예인 전문 파파라치로 변모, 유령회사 ‘매거진 SSH'를 설립하고 남성듀오 ‘TAKE ONE’ 태익(노민우)과 강휘(박기웅)의 사생활을 캐기 위해 풀하우스 근방에서 의심을 피하려 환경미화원 복장을 감행하는 모습을 보인다.
 
또한 허재호는 실제로 절친한 친구 사이인 이승효와 극 중에서 파파라치와 ‘TAKE ONE’의 로드매니저로 만나 코믹한 상황을 연출하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 사진=허재호, 메이딘 엔터테인먼트
▲ 사진=허재호, 메이딘 엔터테인먼트

허재호는 “이번 작품에서 코믹한 역할을 맡다 보니, 감초연기의 달인이신 임현식 선생님과 박철민선배님 작품을 찾아 수십 번씩 보면서 연기공부를 했다.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해 작품에서 그가 보여줄 연기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원수연작가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풀하우스2’는 황정음, 노민우, 박기웅 주연으로 오는 5월 일본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