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KARD, 추수감사절에 ‘You & Me’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KARD(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가 두 번째 미니앨범 ‘You & M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19일 0시, 소속사 DSP미디어는 KARD의 공식 채널을 통해 새 앨범 ‘You & Me’의 수록곡 일부를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 더욱 깊어진 감성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이들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한 2017년 11월 19일은 추수감사절이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영상이 시작되자마자 몽환적인 피아노 라인과 멤버 전소민의 보컬색이 단숨에 귀를 사로잡는 첫 번째 트랙 ‘INTO YOU’부터 무심한 듯 진심 어린 전지우의 목소리가 따뜻한 느낌을 주는 ‘Trust Me’ (J.seph & Jiwoo ver.)까지 사랑에 빠진 설렘과 감동을 표현한 스토리로 이목을 집중 시켰다. 
 
KARD / DSP미디어
KARD / DSP미디어
 
이어 공개된 ‘Push & Pull’에서는 서로를 밀고 당기면서 느끼는 종잡을 수 없는 불안함과 간절함을 표현했으며, ‘지니까’는 연인 간의 잦아지는 싸움과 집착, 불신에 격해지는 섬뜩한 감정을 노래해 새 앨범 ‘You & Me’의 3, 4번 트랙을 이끌며 스토리의 절정에 다다르게 했다. 
 
다섯 번째 트랙에 수록된 타이틀 곡 ‘You In Me’는 Break 비트 위 무거운 피아노 반주에 차가운 여성 멤버들의 보컬색이 더해져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으로, 변질된 사랑으로 인한 집착과 감정의 절정을 노래했다. 
 
‘You In Me’는 상대방을 너무나도 사랑한 나머지 잘못된 방식의 사랑 표현으로 비극적 결말을 맞게 되는 이야기가 담겨있는 트랙으로 묘한 중독성을 자아내며 신곡 ‘You In Me’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 시켰다.
 
마지막 여섯 번째 트랙 ‘Trust Me’ (BM, Somin ver.)는 사랑의 비극적 결말을 후회하며 좋았던 과거를 회상하는 스토리로 한 편의 드라마 같은 마무리를 지으며, KARD가 새 앨범 ‘You & Me’를 통해 선보일 새로운 이야기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
 
KARD는 21일 오후6시 두 번째 미니앨범 ‘You & Me’로 전격 컴백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