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패키지’ 이연희-정용화, 마지막 데이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더패키지’ 이연희와 정용화의 마지막 데이트가 공개됐다.

JTBC 금토드라마 ‘더패키지’의 천사커플 윤소소(이연희)와 산마루(정용화)의 마지막 데이트가 공개됐다.

함께 사진을 찍으며 다정하게 데이트를 하는 소소와 마루는 여전히 사랑이 굳건함을 보여주지만, 아직도 이들을 맴도는 애틋한 분위기는 어느새 여행의 마지막 순간이 다가왔음을 실감하게 한다.

여행이 끝나고 프랑스에 남게 될 소소와 한국으로 돌아가야 하는 마루. 천사가 맺어준 운명적 사랑은 어떤 엔딩을 맞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연희, 정용화 / 드라마하우스, JYP픽쳐스
이연희, 정용화 / 드라마하우스, JYP픽쳐스
 
지난 10회에서 한국으로 돌아가는 문제로 의견 다툼을 한 소소와 마루.

더 늦기 전에 소소가 원하는 곳으로 가길 바라는 마루의 마음이 아직 스스로를 미워하고 있는 소소에게는 전달되지 못했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운명을 믿는다면, 우리가 다시 운명처럼 만난다면, 그때는 정말”이라는 소소의 말은 천사커플의 마지막 데이트가 어쩌면 이별 여행일지도 모른다는 여지를 남겼다.

하지만 소소와 마루는 ‘천사의 발밑에서 영원한 사랑을 만난다’는 말처럼 매번 우연의 상황을 운명적 순간으로 만들어왔다.

서로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각자가 선택한 방향을 응원해주며 깊은 사이가 된 소소와 마루.

브라운관으로 여행을 함께 해온 시청자들 또한 천사커플의 해피엔딩을 바라고 있다.

종영까지 2회 만을 남겨둔 가운데 ‘더패키지’는 17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