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승근, “시도 때도 없이 김자옥이 보고 싶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오승근이 아내 故 김자옥의 3주기를 맞아 ‘인생다큐 - 마이웨이’에서 고인을 추억했다.
 
TV조선 ‘인생다큐 - 마이웨이’에서 지난 16일 故김자옥 3주기를 맞아 남편 오승근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2014년, 대장암 판정을 받은 뒤 투병 중에도 끝까지 연기의 혼을 불태웠던 그녀는 폐로 암이 전이 돼 결국 우리 곁을 떠났다.
 
현재 남편 오승근씨는 살던 집을 아들 부부에게 물려준 뒤, 아내와 조금이라도 더 가깝게 지내고 싶은 마음에 고인의 봉안묘 근처로 이사를 했다고 전했다.
 
평소 깔끔한 성격으로 정리정돈이 잘 된 집안 곳곳에는 아내와 함께 쓰던 가구들을 그대로 배치했다. 또한 아내의 사진들과 마지막으로 남긴 자필 메모까지 소중히 간직하고 있었다.
 
오승근/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오승근/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현재 오승근은 호스피스 병원으로 봉사활동을 다니기도 하고, 아들 내외와 어린 손자를 돌보는 일상으로 슬픔을 잊어가고 있다.
 
아들 오영환씨 역시 “시도 때도 없이 어머니가 보고 싶다”고 말하며 고인을 그리워했다. 이어 오승근씨는 “손자를 돌보는 것이 가장 큰 즐거움이다. 아기를 보고 있으면 슬픈 일도 다 잊을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오승근은 공백기 동안 사업으로 부도를 맞은 일과 이 일 때문에 아내가 돈을 버느라 고생해 일찍 세상을 떠났다는 항간의 루머에 대해서는 부정하고 해명하기도 했다.
 
또 최근 5년 만에 신곡 ‘맞다 맞다 니 말이 맞다’, ‘청춘아 어디갔니’를 발표하며 다시 한번 전성기를 준비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