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민희, 보디슈트 파격 패션 퍼스트룩 커버 장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한국을 대표하는 핫 셀러브리티 김민희가 파격적인 화보 컷을 공개했다. 김민희는 엔터테인먼트 &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1st Look)’ 2월 15일자 표지 화보를 통해 '슬로우리 벗 슈얼리(Slowly But Surely)'라는 콘셉트로 무려 9컷의 사진을 공개하며 관능미와 청순미를 넘나드는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 김민희, 사진=퍼스트룩


 
특히 김민희는 화보를 통해 바디 라인이 드러나는 보디슈트 패션을 선보였다. 화보 속 김민희는 헝클어진 풍성한 머리에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보디슈트, 주얼 장식의 실크 코트를 매치해 명품 각선미를 자랑하며 섹시함을 드러냈다.

▲ 김민희, 사진=퍼스트룩



이외에도 수묵화를 연상케하는 풍경화가 프린트 된 우아한 실루엣의 실크 드레스로 우아한 자태를 뽐냈고, 김민희 특유의 무표정한 뽀얀 얼굴에 붉은 입술 그리고 시폰 소재가 레이어드 된 커팅 디테일의 누드컬러 미니드레스와 블랙 미니 드레스 등으로 소녀적인 청순미를 과시하며 팔색조의 다양한 매력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 김민희, 사진=퍼스트룩



또한 독특한 소매 라인의 블랙 블라우스와 길고 좁은 맥시 스커트에 뿔 모양의 헤드 기어까지 전위적인 패션마저도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넘버원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 김민희, 사진=퍼스트룩



클로즈업된 두 장의 화보를 통해서는 청순하고 맑은 눈빛을 빛내며 감성적인 무드를 전했다.

▲ 김민희, 사진=퍼스트룩


 
김민희는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스타일아이콘 김민희’가 아닌 ‘여배우 김민희’로서 자신의 연기관에 대해 입을 열었다. “연기는 다른 이의 인생을 살다 내 생활로 돌아온다는 점에서 여행 같다. 꿈결 같기도 하다. 그 안에서 즐거웠고 눈을 뜨니 기분 좋은 꿈이랄까. 꿈에게 깨면 다시 현실의 내가 된다”라며 편안하고 진솔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 김민희, 사진=퍼스트룩


 
또한 3월 초 개봉을 앞둔 영화 '화차' 출연배경에 대해서도 “시나리오를 볼 때 캐릭터에 반해야 한다. 작품이 재미있어도 내가 연기할 배역이 무덤덤하면 마음이 가지 않는다. 선영이란 인물은 변화의 폭이 넓어 매력 적이다. 그만큼 연기 폭도 커질 것 같았다”라며 배역에 대한 애착을 표현했다.

▲ 김민희, 사진=퍼스트룩


 
마지막으로 김민희는 “행복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 난 내 능력 안에서, 내가 가진 것에서 행복을 찾으려고 한다. 다들 내 것을 살피지 못하고 더 바라곤 한다. 욕심만 버리면 행복해질 수 있다.”라며 여배우로서의 삶에 만족한 모습을 설명했다. 
  
김민희의 단독 화보와 인터뷰는 '퍼스트룩(www.firstlook.co.kr)' 웹사이트와 모바일 그리고 2월 15일자 지면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