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싱어송라이터 시온(Xion), ‘In My Ride’ 공개 “도끼가 피쳐링 참여…매력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도끼가 피쳐링에 참여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 시온의 곡이 공개된다.
 
우앤컴은 17일 신예 싱어송라이터 시온(Xion)이 17일 정오 신곡 ‘In My Rid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신곡 ‘In My Ride’는 일리네어 레코즈의 수장 도끼(Dok2)가 피쳐링에 참여한 R&B 곡이다. 이는 도시적인 멜로디라인에 시온(Xion)만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도끼의 랩이 세련된 조합을 이루는 퓨처베이스 기반의 R&B 곡으로 매력적인 이성이 차에 올라탄 순간부터 느껴지는 설레임과 분위기를 담았다.
 

시온/ 우앤컴
시온/ 우앤컴
 
앞서 시온은 창모, 해쉬스완, 우디고차일드 등 현재 힙합씬에서 핫한 래퍼들과 함께한 작업물을 매달 싱글 앨범으로 꾸준히 공개하며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아 왔다. 새 앨범 ‘In My Ride’ 역시 시온 본인이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시온(Xion)은 신곡 ‘In My Ride’의 음원 발매와 더불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 매번 꾸준한 작업물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을 드러내고 있는 시온이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색깔을 보여줄지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