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역대급 듀엣”…김보경X먼데이키즈, ‘이별선물’ M/V 티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오늘(17일) 정오 김보경과 먼데이키즈가 함께 부른 콜라보 듀엣곡 ‘이별선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화이트 니트로 커플 옷을 맞춰 입고 아련한 이별의 아픔에 함께 슬퍼하는 신인배우 고윤과 가수 김보경이 등장할 예정.
 
함께 있지만 결국 이별을 맞이하는 슬픔으로 맞잡은 두 손이 안타까움을 더욱 자아내고, 여기에 김보경과 먼데이키즈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이별의 슬픔을 더욱 극대화할 전망이다.
 
 
김보경X먼데이키즈 ‘이별선물’ M/V 티저 영상
김보경X먼데이키즈 ‘이별선물’ M/V 티저 영상
 
두 사람이 처음으로 듀엣 호흡을 맞춘 '이별선물'은 이별을 맞이하는 연인의 아픔을 노래한 서정적인 발라드 곡이다.
 
특히 ‘미친 연애’, ‘갖고 놀래’ 등을 통해 감각적인 보컬에 독보적인 소울을 지닌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한 범키가 작곡하고, 대한민국 대표 스테디셀러 러브송 ‘청혼’을 작사한 박채원과 작편곡가 한재준(Takey)까지 가세, 이 세 사람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조합으로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새로운 듀엣 발라드곡의 계보를 이을 김보경X먼데이키즈의 ‘이별선물’은 오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