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스 LR, 첫 단독콘 수험생 티켓 전액 환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빅스 LR이 첫 단독콘에서 수험생 티켓을 전액 환불한다.

16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빅스 LR 콘서트의 수험생들 티켓을 전액 환불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빅스 LR은 18, 19일 첫 단독 콘서트 ‘빅스 LR 첫 번째 콘서트 이클립스 인 서울(VIXX LR 1st CONCERT[ECLIPSE]in SEOUL)’를 진행한다.

그러나 지난 15일 경상북도 포항시에서 발생한 지진에 따른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일주일 후로 연기됨에 따라 수험생 관객의 티켓 취소 부담을 없애며 100% 전액 환불을 결정했다.

일반적인 공연의 경우 시일을 앞둔 공연 티켓 취소에 관객의 수수료 부담이 생긴다.

빅스 LR / 젤리피쉬 ENT.
빅스 LR / 젤리피쉬 ENT.

이에 소속사는 “특수한 상황으로 공연장에 올 수 없게 된 수험생 관객의 경우, 티켓 예약 취소시 비용이 발생한다고 판단해 부담을 덜고자 전액 환불로 결정했다”라며 적극적인 대처를 하게 된 이유로는 “수험생 관객이 걱정 없이 시험을 잘 치룰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빅스 LR의 첫 단독 콘서트를 고대하던 수험생 팬들의 마음을 달랬다. 또한 티켓 취소에 대한 부담감도 함께 덜어냈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콘서트에 오지 못하는 수험생 팬들을 위한 그들의 배려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빅스 LR의 첫 번째 국내 단독 콘서트 ‘VIXX LR 1st CONCERT ECLIPSE in SEOUL’은 18일(저녁 8시)과 19일(오후 5시) 양일에 걸쳐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Tag
#빅스L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