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헌수 ‘치킨런’, 이연복-염마에-유명우 지원사격 ‘코믹송계 세계 챔피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손헌수의 ‘치킨런’이 세계 챔피언 복서를 자극했다.
 
16일 손헌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프로 복싱 세계 챔피언을 지낸 유명우 관장이 힘을 더한 ‘치킨런(CHICKEN RUN)’ 콜라보 영상을 공개하며 강렬함을 안겼다.
 
공개된 영상은 권투 레전드 세계 챔피언 유명우 앞에 선 한 달 된 아마추어의 실력이라는 제목으로 눈길부터 끈다. 이어 박진감 넘치는 비트의 ‘치킨런’이 링을 채우고 아마추어는 거침없는 동작을 선보인다. 유명우 관장은 그를 한 번씩 쳐다보며 고개를 끄덕이거나 미소를 짓는다.
 

손헌수/ 유튜브 영상 캡처
손헌수/ 유튜브 영상 캡처
 
이연복 셰프와 에어로빅 염마에 염정인에 이어 유명우 관장의 지원사격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 손헌수의 ‘치킨런’. 불 쇼와 힘찬 에어로빅, 거센 복싱 연타 등 각 영상마다 독창적인 웃음으로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킨다.
 
듣기만 해도 흥을 자극하는 ‘치킨런’에 보는 재미까지 더하고 있는 손헌수의 ‘치킨런’은 오는 20일 발매, ‘전 국민 코믹송’을 예고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