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승호-박은빈, ‘월드컵 입맞춤’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TV조선 수목드라마 '프로포즈 대작전'(극본 윤지련, 연출 김우선)의 주인공 유승호와 박은빈의 ‘월드컵 키스’ 비하인드 스토리가 드라마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 사진=유승호-박은빈, TV조선 수목드라마 '프로포즈 대작전'

15일 방송된 '프로포즈 대작전' 3회 마지막에서는 주인공 백호(유승호)와 이슬(박은빈)이 2002년 한일 월드컵 경기를 관람하다 사람들에게 떠밀려 입맞춤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동안 서로에 대한 마음을 좀처럼 드러내지 않았던 두 주인공에게 중요한 의미를 갖는 장면이다.
 
▲ 사진=유승호-박은빈, TV조선 수목드라마 '프로포즈 대작전'

하지만 어린 시절부터 여러 차례 함께 호흡을 맞추면서 누나-동생이자, 친구처럼 지내왔던 두 사람이지만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조금은 쑥스러워 하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촬영 직전 리허설을 하면서도 그랬고, 큰 무리(?)없이 촬영을 마친 후에도 쑥스러움을 웃음으로 넘기는 모습이었다. 홈페이지(http://drama.tv.chosun.com/propose/plan.html)에 공개된 사진에는 이런 두 사람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 사진=유승호-박은빈, TV조선 수목드라마 '프로포즈 대작전'

'프로포즈 대작전' 제작진은 “유승호와 박은빈이 키스 신 촬영을 앞두고 조금은 어색해하기도 했지만 오랫동안 호흡을 맞췄던 만큼 별다른 NG없이 단번에 촬영을 마쳤다”고 전했다.
 
'프로포즈 대작전'은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 남자 주인공이 자신의 첫 사랑을 지켜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판타지 멜로드라마. 유승호는 오랜 친구의 결혼식장에서야 자신이 그녀를 사랑하고 있음을 깨닫고 후회하는 남자 강백호 역을, 박은빈은 백호의 소꿉동무이자 단짝인 첫사랑 함이슬 역을 맡았다.
 
▲ 사진=유승호-박은빈, TV조선 수목드라마 '프로포즈 대작전'

지난 8일 첫방송 이후 시청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프로포즈 대작전'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8시 50분 전국 어디서나 채널 19번 TV조선을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