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수경, 기상천외 ‘차화연 전신 브로마이드 패널’과 대화하기 연습삼매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배우 이수경이 기상천외한 ‘차화연 극복 미션’을 수행하며 시청자들에게 깨알재미를 안겨줄 전망이다.
 
이수경은 오는 17일 방송될 MBN 일일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극본 황여름, 김경미, 선승연 연출 김희원/제작 로고스필름) 50회 분에서 차화연 실물크기 전신브로마이드 패널을 마주하고 대화연습 삼매경에 빠진 모습을 담아낸다.
 
▲ 사진=이수경, MBN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 로고스 필름

이수경은 연인사이인 진이한의 엄마이자 유능한 로펌대표인 차화연을 말도 못 붙일 정도로 두려워하는 상황. 이수경은 진이한과 관계로 인해 차화연에게 인정받으려고 노력하지만 차화연 앞에만 서면 한없이 작아지며 말을 더듬기까지 하게 된다.
 
무엇보다 단짝친구 유인영이 싹싹하고 밝은 성격 덕분에 차화연에게 예쁨 받고 있는 걸 보게 된 후 이수경은 차화연에게 당차고 또박또박하게 말을 건네기 위한 연습에 돌입한다. 이수경은 차화연과 똑같은 실물크기의 전신브로마이드 패널을 앞에 두고 ‘눈빛교환’부터 시작해 두려움 극복하기 연습에 돌입한다.  
 
▲ 사진=이수경, MBN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 로고스 필름

특히 차화연의 카리스마 포스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 한 전신브로마이드 패널 앞에서 우물쭈물하며 눈을 제대로 뜨지도 못하는 이수경의 모습은 폭소를 자아내게 할 예정. 또한 유인영은 차화연 전신브로마이드 패널 앞에서 마치 교관처럼 이수경에게 미션을 내려주는 듯 지도하고 있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게 된다.
 
▲ 사진=이수경, MBN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 로고스 필름

지난 6일 경기도 청평의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 세트장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이수경과 유인영은 스태프들이 차화연의 전신브로마이드 패널을 들고 등장하자 웃음보를 터트렸다. 마치 차화연을 똑같이 환생시켜놓은 듯 한 생생하고 실감나는 전신브로마이드 패널에 다들 한바탕 웃음바다가 된 셈이다.
 
▲ 사진=이수경, MBN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 로고스 필름

이수경과 유인영은 계속해서 터지는 웃음 때문에 촬영 진행을 힘들어했다는 후문. 이수경은 차화연 패널을 쳐다보기만 해도 무서워서 두 눈을 뜨지 못하는 설정이라 안간힘을 쓰며 웃음을 참아냈다. 방송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차화연 전신 브로마이드 패널 덕분에 촬영장 분위기가 화기애애해져, 촬영하는 내내 활기찬 분위기로 촬영을 마쳤다는 전언이다.
 
과연 이수경은 전신브로마이드 패널을 상대로 한 ‘극복 미션’을 완수하고, 차화연에게 당당하게 말을 건네게 될 수 있을 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 사진=이수경, MBN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 로고스 필름

제작사 로고스 필름 측은 “이수경과 유인영은 촬영장에서도 웃음 여신이라고 불릴 정도로 웃음이 많은데 이번 차화연 전신 패널 덕분에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며 “이수경이 항상 어려워하고 무서워하던 차화연과 친해지게 돼서 진이한과 사랑을 무사히 이어갈 수 있게 될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MBN 일일시트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는 한국판 ‘프렌즈’란 별칭 속에 이수경-진이한-유인영이 우연히 한집에서 살게 되면서 세 남녀가 발견하고 만들어나가는 사랑과 우정에 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는 월~금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