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내 남자의 비밀’ 이휘향, 송창의에 “양미령 핑계로 적당히 둘러댔으니 너도 조심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현희 기자) ‘내 남자의 비밀’  이휘향이 한지섭인 송창의에 강재욱인 송창의의 모습을 보여줬다.

15일 방송된 KBS 2TV ‘내 남자의 비밀’에서는 이휘향의 별장에서 한지섭인 송창의와 은밀히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휘향은 “해림이 다녀갔다. 양미령을 핑계로 적당히 둘러댔으니까 너도 각별히 조심해라”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우리 가여운 재욱이 숨소리가 약하구나. 그런데 겨우겨우 숨쉬는 우리 재욱이보다 한지섭 너가 더 숨쉬기 힘들어 보이네”라며 비유했다.

‘내 남자의 비밀’ 이휘향-송창의/KBS 2TV ‘내 남자의 비밀’ 방송 캡처
‘내 남자의 비밀’ 이휘향-송창의/KBS 2TV ‘내 남자의 비밀’ 방송 캡처

이휘향은 “네가 자초한 일이야”라고 말한 뒤 박철호에게 걸려 온 전화를 받았다. “네 의원님 지금 막 들어왔어요. 급성 위경련이라고 하는데 진정됐습
니다. 지금인 진정된 정도가 아니라 아주 많이 편안해 졌어요. 네 바꿔드려야죠”라며 송창의를 바꿔줬다.

송창의는 “네 죄송합니다. 어른들 모시는 자리인데 제가 헛걸음 하게 했네요, 제가 내일 찾아봽고 정식으로 사과드리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철호는 “그래 어쩔 수 없지. 무엇보다도 건강 잘 챙기게”라며 걱정했다.

한편, KBS 2TV ‘내 남자의 비밀’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