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돌아온 복단지’ 송선미, 이정길 집서 쫒겨날 위기…송선미 “회사 내가 일궈 놓은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현희 기자) ‘돌아온 복단지’ 송선미가 이정길 집에서 쫒겨날 위기에 놓였다.

15일 방송된 MBC ‘돌아온 복단지’에서는 이정길이 송선미에게 회사에서 물러나라고 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혜숙은 이형철을 향해 “너 서진이한테 무슨 짓 했어”라며 다짜고짜 큰소리를 쳤고 이형철은 “뭘요”라며 모르는 척 했다.

이혜숙은 “걔가 지금 어떻게 됐는지 알아, 너 때문에 서진이가 죽으려고 했어. 네가 보낸 그 것 때문에. 너 일부러 서진이한테 그거 보냈지 일부러”라고 몰아 세웠다.

그러자 이형철은 “제가 보낸게 뭔데요, 제가 보낸 게 뭐냐고요. 이 자리에서 말해 보세요. 왜요, 아버지가 아는 건 겁나고 서진이가 아는 건 눈이 뒤집히세요”라며 의미심장한 말로 이혜숙을 당황케 했다.

‘돌아온 복단지’ 송선미-이정길-이혜숙-이형철/MBC ‘돌아온 복단지’ 방송 캡처
‘돌아온 복단지’ 송선미-이정길-이혜숙-이형철/MBC ‘돌아온 복단지’ 방송 캡처

이어 이형철과 이정길은 거실로 내려왔고, 이 때 송선미가 집으로 들어온 것. 이정길은 이형철에게 자리를 비켜줄 것을 권했고, 이정길은 송선미를 보며 “회사 네 자리 어떻게 할건지, 네가 알아서 처신 해”라고 전했다.

송선미는 “아버지, 저 아버지한테 치른 죄값은 치를게요. 그런데 회사는 못 내려 와요”라고 소신을 밝혔다.

이어 송선미는 “그 회사, 그 자리 제가 일궈 놓은 제 자리에요”라며 회사에 대한 애착심을 나타냈다.

이에 이정길은 “그럼 내가 너를 이 집에서 내칠 수 밖에”라고 말해 송선미를 놀라게 했다.

한편, MBC ‘돌아온 복단지’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