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믹스나인’ 로미오-엘리스-드림캐쳐-베리굿, 통편집할 이유가 있었나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믹스나인’ 기획사 투어 오디션이 끝났다.
 
YG 수장 양현석 대표가 전국의 기획사를 직접 찾아가 새로운 스타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JTBC ‘믹스나인’은 많은 아이돌들의 참여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믹스나인’ / JTBC
‘믹스나인’ / JTBC
 
오디션에 참가한 기존 아이돌 그룹은 크나큰, 로미오, 온앤오프, 마이틴, 에이스, 세븐어클락, 투포케이, 바시티, 베리굿, 드림캐쳐, 엘리스, 이달의소녀, 보너스베이비, 리얼걸프로젝트, 페이버릿 등이다.
 
이중 크나큰, 온앤오프, 마이틴, 에이스, 세븐어클락, 투포케이, 이달의소녀, 보너스베이비, 리얼걸프로젝트는 기획사 투어 오디션 장면이 방송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하지만 아이돌 팬들 사이에서 어느정도 이름을 알린 로미오, 엘리스, 드림캐쳐, 베리굿은 그대로 통편집됐다.
 
특히 드림캐쳐는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의 분량에서 약 1초 정도 등장하며 통편집 아닌 통편집을 당했다.
 
이에 해당 아이돌 그룹의 팬들은 “한 달 동안 기다렸는데 이게 말이 되냐”며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로미오 김민학-김현종-마재경-황윤성 / JTBC
로미오 김민학-김현종-마재경-황윤성 / JTBC
 
170명의 ‘믹스나인’ 합격자 중 로미오 멤버는 김민학(마일로), 김현종(현경), 마재경(카일), 황윤성(윤성)으로 멤버 7명 중 4명이 합격했다. 이중 김민학은 쇼케이스 당시 데뷔조 9인에 들었다.
엘리스 양혜선-최윤아 / JTBC
엘리스 양혜선-최윤아 / JTBC
 
같은 소속사인 엘리스는 4명의 오디션 멤버 중 양혜선(혜성), 최윤아(벨라)가 이름을 올렸다.
드림캐쳐 김민지-김유현-이시연-이유빈 / JTBC
드림캐쳐 김민지-김유현-이시연-이유빈 / JTBC
 
멤버 7명 중 김민지(지유), 김유현(유현), 이시연(시연), 이유빈(다미)이 합격한 드림캐쳐는 김유현이 데뷔조에 들며 실력을 입증했다.
베리굿 김현정-서유리-신지원 / JTBC
베리굿 김현정-서유리-신지원 / JTBC
 
베리굿은 6명 중 김현정(다예), 서유리(서율), 신지원(조현)이 합격했다.
 
방송에 나오지 않은 이들의 모습은 ‘믹스나인’ 네이버 TV캐스트와 V앱 채널,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믹스나인’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19일 진행되는 1차 경연 신청을 받고 있으며, 프로그램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