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차세대 고막 여친”…케이시, 단독 소극장 음감회 ‘다락방’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케이시가 연말에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15일 소속사 측은 “케이시가 오는 12월 17일 저녁 서울 홍대 왓에버에서 단독 소극장 음악감상회 ‘다락방’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락방’은 케이시가 한 해 동안 자신의 음악을 좋아해주고 응원해 준 팬들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마련한 공연으로, 관객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호흡하기 위해 소극장 음감회를 열게 됐다.
 
 
케이시 / 넥스타엔터테인먼트-YMC엔터테인먼트
케이시 / 넥스타엔터테인먼트-YMC엔터테인먼트
 
케이시는 이번 음감회에서 지난 8월 발표한 싱글 ‘비야 와라(Let it rain)’를 비롯해 ‘침대 위에서’, ‘굿모닝(Good Morning)’, ‘별똥별(See you in heaven)’, ‘드림(Dream)’ 등 본인의 대표곡들을 감미로운 라이브로 관객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공연뿐만 아니라 현장을 찾은 관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나누거나 여러 이벤트를 펼치며, 특급 팬서비스도 선보일 전망이다.
 
지난 2015년 첫 디지털 싱글 ‘침대 위에서’로 가요계에 데뷔한 케이시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3’ 출연 및 여러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최근에는 KBS2 ‘쌈 마이웨이’, tvN ‘하백의 신부’ 등 각종 인기 드라마 OST 참여를 통해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보컬 실력을 뽐내며, 차세대 고막 여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겨울 추위처럼 차갑게 얼어붙은 마음도 따뜻하게 녹일 케이시의 단독 소극장 음감회 ‘다락방’의 티켓은 오는 16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