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이민기, 정소민과 ‘키스장인’ 다운 로맨틱 키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인영 기자) 세희와 지호가 키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13일 방송된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는 키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세희(이민기 분)와 지호(정소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남해까지 내려와 김장을 한 세희는 지호와 남해의 바닷가에 앉아 도란도란 대화를 나눴다.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방송 캡처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방송 캡처
 
지호는 “처음이에요. 가족, 친구 외에 다른 사람이랑 바다 보는 거. 남자랑 보는 거 처음이다”라고 고백했고, 세희는 “의외로 안 해본게 많다, 지호 씨는”이라며 지호를 바라봤다. 지호는 “항상 바빴다. 20대 때는. 그래서 제가 안 해본 게 많다. 그래서 모르는 것도 많구”라고 털어놨다.
 
세희는 “제가 20대 때 좋아했던 시가 있는데, 거기 보면 그런 말이 나온다. ‘사람이 온다는 건 그 사람의 일생이 오는 것이다’”라며 정호승 시인의 시를 읊었다. 세희는 “막상 그 시를 좋아할 땐 그 말이 무슨 말인지 몰랐는데, 그 말이 무슨 말인지 알고 나니까 그 시를 좋아할 수가 없었다. 알고 나면 못하는 게 많다. 인생에는. 그래서 저는 지호 씨가 부럽다. 모른다는 건 좋은 거니까. 그러니까 너무 걱정 말라”는 말을 건넸다.
 
지호는 “세희 씨 너무 걱정 말라. 어제를 살아봤다고 오늘을 다 아는 건 아니니까”라며 정류장에서의 첫키스를 언급했고, 세희는 “정류장에서 지호 씨가 한 건 키스가 아니다. 어떻게 보면 뽀뽀라고 볼 수도 없다”며 지호의 말을 일축했다. 이에 지호는 툴툴대며 세희의 말에 연신 고개를 저었지만 세희는 그런 지호를 지긋이 바라보며 “키스는 이렇게 하는 거다”라고 말한 뒤 지호에게 키스했다. 
 
키스를 마친 뒤 세희는 지호에게 “이제 좀 아시겠습니까 아니면 더 알려드려야겠습니까”라고 물었고, 지호가 “더 알래요”라고 답하자 세희는 말 없이 더 진한 키스를 이어갔다.
  
한편,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월,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