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이프라이빗TV’ 손담비, 연습생 시절 팩 소주 마시며 귀가한 사연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손담비가 힘든 연습생 시절을 회상한다.
 
13일 방송되는 패션앤(FashionN) ‘마이프라이빗TV’에서 손담비는 인생샷을 남기기 좋은 핫플레이스를 공개한다.
 
가수로 데뷔한 지 10년이 된 손담비는 드라마, 영화, 연극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스펙트럼을 쌓아가고 있다.
 
손담비 / 티캐스트
손담비 / 티캐스트
 
하지만 워너비스타가 되기까지의 여정은 녹록하지 않았다. 쉬지 않고 오랜 시간을 달려온 손담비는 이날 방송에서 심신을 달래기 위해 특별한 힐링타임을 가진다.
 
평소 전시회 관람을 즐겨왔던 손담비는 성동구에 열리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전을 찾아 작품을 감상하며 틈틈이 인생사진을 남긴다.
 
전시회 관람을 마친 그는 최근 SNS에서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종로구에 위치한 이화벽화 마을을 방문한다. 벽화 앞에서 사진을 찍는 것은 기본, 마을 골목을 누비던 손담비는 벽화와 아름다운 풍경을 보고 어린 시절을 떠올리기도 한다.
 
잠시 동네 슈퍼에 앉아 분위기에 취해 맥주 한 캔을 마시던 손담비는 연습생 시절 힘든 시기를 버티기 위해 팩 소주를 마셨던 일화를 회상한다.
 
손담비 인생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는 ‘마이프라이빗TV’는 13일 월요일 밤 9시 패션앤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