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비’ 정진영, 생애 첫 멜로 연기 도전! 정진영표 로맨스에 누리꾼 관심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한류스타 장근석과 소녀시대 열풍의 주역 윤아의 출연으로 국내외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KBS 월화 드라마 ‘사랑비’[연출 윤석호/ 극본 오수연/ 제작 윤스칼라]에 배우 정진영이 캐스팅 돼 화제다.

‘사랑비’에서 정진영은 서준(장근석 분)의 아버지이자 미대 전임교수인 서인하로, ‘사랑비’ 속 장근석이 그린 70년대 서인하의 32년 후 모습. 특히, 장근석이 연기한 70년대의 부드러운 서인하의 모습에서 한층 깊이 있고 섬세한 감성을 더할 정진영은 32년 만에 운명적으로 마주하게 된 첫 사랑 윤희와 애틋한 중년 로맨스를 펼칠 예정.

영화 ‘왕의남자’를 비롯해 최근 KBS 드라마 ‘브레인’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작품에서 가히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와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며 ‘연기의 신(新)’이라 호평 받고 있는 정진영. 다양한 작품을 통해 선 굵은 연기를 선보였던 그이지만, 정통 멜로 연기는 ‘사랑비’가 처음인 것으로 알려져 그가 선보일 생애 첫 멜로 연기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윤석호 감독은 “개성 넘치는 강한 캐릭터들을 연기해온 배우 정진영 속에 그동안 보지 못했던 또 다른 무언가를 발견하게 되었다. 정진영의 눈빛 속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진실함은 지금껏 본적 없는 또 다른 감성으로 다가왔다. 이번 ‘사랑비’를 통해 대중들이 그동안 알지 못했던 정진영의 또 다른 모습이 빛을 발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70년대 시절의 순수했던 사랑의 정서와 2012년 오늘날의 트렌디한 사랑법을 동시에 담아내며 시대를 초월하는 사랑의 본질을 다룰 ‘사랑비’는 오는 3월 26일 KBS 2TV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