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돈꽃’ 박세영, 환경지킴이 조끼 입고 셀프홍보 “많이사랑해주세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미리 기자) ‘돈꽃’ 박세영이 화제인 가운데 그의 일상이 눈길을 끈다.

박세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bc #돈꽃 #촬영중 #철새도래지 #환경지킴이 #11월11일 #첫방송 #많이사랑해주세영:)’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박세영 인스타그램
박세영 인스타그램

사진 속 박세영은 환경지킴이 주황색 조끼를 입고 잔디밭에 서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구름이 잔뜩 낀 날씨에도 불구하고 사랑스러운 표정과 함께 완벽한 비율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우와 돈꽃 너무 기대되는 작품이에요’, ’세영님 돈꽃 기대할께요 화이팅!!!!’, ‘더 이뻐지셨네요! 청순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돈을 지배하고 있다는 착각에 살지만 실은 돈에 먹혀버린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MBC ‘돈꽃’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Tag
#돈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