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림하이2' 아이패드 화보집 출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한국방송 KBS는 디지털 시대에 걸맞은 스마트한 한류 콘텐츠를 새롭게 내놓는다. KBS 2TV를 통해 방송되는 월화드라마 '드림하이2'의 명장면과 촬영현장 스케치, 그리고 드라마에 출연하는 아이돌 스타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은 디지털 화보집을 출간한다.

▲ 드림하이2 아이패드앱, 사진=KBS

이번에 제작된 ''드림하이2'' 디지털 화보집에는 강소라, 정진운, 박서준, 박지연, JB, 효린, 박서준, 에일리 등 아이돌 스타들의 상큼한 모습과 함께 김정태, 권해효 등 명품 조연들을 소개하는 콘텐츠로 구성되었다. 또한 '드림하이'1편의 송삼동 역으로 사랑받은 김수현의 깜짝출연 장면과 JB와 의봉이 펼치는 댄스 배틀 등 촬영현장 모습이 깨알같은 재미를 전해 준다.

▲ 드림하이2 아이패드앱, 사진=KBS

또한, KBS의 대표 한류드라마에 맞게 화보집 설명문이 한글과 영문으로 작성되어 해외 한류 팬들에게도 두루 사랑받는 디지털 화보집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드림하이2' 디지털 화보집은 아이패드 ‘KBS Book Store' 애플리케이션과 KBS 웹페이지(www.kbs.co.kr)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