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상현(Yoon SangHhyun), 日 싱글 1위-투어 매진 겹경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윤상현(Yoon SangHhyun)이 일본에서 겹경사를 맞았다.

최근 발매된 윤상현의 4번째 싱글 앨범 ‘카나시미니 사요나라(悲しみにさよなら, 슬픔이여 안녕)’는 발매 당일인 2월 15일 음원서비스업체 도완고의 K-POP 차트 1위, ‘후타츠노 그라스(ふたつのグラス, 두 개의 유리잔)’은 2위에 이름을 올리는 쾌거를 이뤄 한류스타다운 저력을 과시했다.

▲ 윤상현, 사진=MGB엔터테인먼트

특히 일본 록밴드 안전지대의 원곡 못지않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타이틀곡 ‘카나시미니 사요나라’와 잔잔한 선율의 신곡 ‘후타츠노 그라스’뿐만 아니라,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와의 협연으로 화제가 된 드라마 ‘지고는 못살아’의 ‘정든거 아시나요’ 리메이크 곡까지 3곡의 수록곡 모두가 우열을 가릴 수 없을 정도로 치열한 인기를 누리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어 오는 25일 첫 공연을 앞둔 윤상현의 일본 투어 콘서트 ‘블랙 마운틴(BLACK MOUNTAIN)’ 또한 티켓을 구하려는 팬들의 발 빠른 문의가 쇄도하며 성황리에 티켓 판매가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현지 관계자에 따르면 2월 25일 오사카, 3월 10일 도쿄 공연이 매진된 상태로, 도쿄 공연의 경우 일찍이 매진을 기록한 탓에 발을 동동 구르는 팬들을 위해 예정에 없던 입석권을 급히 추가 발행하는 해프닝이 벌어졌다는 후문이다.

▲ 윤상현, 사진=MGB엔터테인먼트

이에 윤상현의 소속사는 “첫 정식 투어인 만큼 윤상현이 직접 기획 단계부터 적극적인 참여를 보인 것은 물론 최고의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심기일전해 준비를 다지고 있다. 이번 투어는 최고의 공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부분들을 유감없이 발휘할 윤상현의 새롭고 다양한 모습이 가득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윤상현의 첫 일본 투어 콘서트 ‘블랙 마운틴(BLACK MOUNTAIN)’은 오는 25일 오사카를 시작으로 3월 2일 나고야, 3월 10일 도쿄에서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